※ 이용자의 편의 증진과 원활한 서비스 제공을 위해 귀 기울이는 복지관이 되겠습니다.
건의사항 접수방법
건의사항 접수방법 안내표
방문접수 |
- 1) 서면 접수 : 복지관 1층 고객소리함 이용
- 2) 대면 접수 : 프로그램 담당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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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 접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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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의사항 조치 절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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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EP 01
건의사항 접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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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EP 02
안건 상정 일정 조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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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EP 03
회의 실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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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EP 04
결과 공지
(접수 시점으로 15일 이내)
작성 시, 유의사항
익명으로 제보 가능하되, 처리 과정에 확인 및 결과 통보를 받고자 하는 분은 개인정보(이름, 연락처) 기재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