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층 여자화장실 잠금장치 개선 요청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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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의사항 접수방법
건의사항 접수방법 안내표
방문접수
  • 1) 서면 접수 : 복지관 1층 고객소리함 이용
  • 2) 대면 접수 : 프로그램 담당자
온라인 접수
  • 3) 홈페이지 고객소리함 이용
건의사항 조치 절차
  1. STEP 01

    건의사항 접수

  2. STEP 02

    안건 상정 일정 조율

  3. STEP 03

    회의 실시

  4. STEP 04

    결과 공지
    (접수 시점으로 15일 이내)

작성 시, 유의사항
익명으로 제보 가능하되, 처리 과정에 확인 및 결과 통보를 받고자 하는 분은 개인정보(이름, 연락처) 기재바랍니다.

2층 여자화장실 잠금장치 개선 요청건

김정호 0 78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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